본문 바로가기

힐링 EFT

한포진 치료와 EFT [광주 한포진, 광주 건선, 광주 아토피, 광주 여드름, 광주 모낭염- 금호튼튼한의원]

OO님의 한포진 치료

 

 

한 친구가 생각 없이, 약간 고의성이 있게 던진 말 한마디 때문에

밤에 잠을 설치게 되었고, 손바닥의 한포진이 더 심해져서 가려워서 내원하였습니다.

한포진 체질한약치료, 침치료와 함께 다음과 같이 EFT 치료를 하였습니다.

 

EFT멘트 : 어제 한 친구가 한 말 때문에 많이 걱정스럽고, 불안하고, 초조해져서 밤에 잠을 잘 못 잤지만, 이제는 그 걱정과 불안과 초조함에서 벗어나는 것을 선택합니다. (심호흡)

나는 나의 걱정과 불안과 초조함에서 벗어나서 편안해지는 것을 선택합니다. 그 말을 한 친구도 용서합니다. 그 친구의 말을 내 기억 속에서 지웁니다. (심호흡)

나는 나의 걱정과 불안과 초조함에서 벗어나는 것을 선택합니다. 이제 점점 더 내가 건강해지는 것을 선택합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내 손바닥의 한포진도 점점 더 좋아지고 완전히 나아지는 것을 선택합니다. 감사합니다.

미안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나 자신과 내 몸의 건강이 점점 더 좋아지는 것을 선택합니다. 감사합니다. (심호흡)

나는 이제부터 한포진으로 가려운 부위를 긁는 것에서 점점 더 벗어나는 것을 선택합니다.

한포진으로 손바닥이 많이 가렵지만, 나 자신을 받아들이고 깊이 이해합니다.

손바닥이 점점 더 좋아지고 회복되어서 말끔한 손바닥이 되는 것을 선택합니다.

나는 내 몸의 자연치유력이 점점 더 좋아지고 강해지는 것을 선택합니다. 그래서 손바닥의 한포진이 완전히 없어지고, 가려움도 없어져서 긁지 않게 되는 것을 선택합니다. (심호흡)

나는 나의 스트레스의 고통에서도 벗어나는 것을 선택합니다. 자연치유력이 좋아져서 스트레스를 잘 이겨내는 것을 선택합니다. 스트레스에 대한 마음의 여유가 생겨서 차 한 잔으로도, 가벼운 산책으로도, 간단한 스트레칭으로도, 좋아하는 음악 감상으로도 스트레스가 잘 해소되는 것을 선택합니다. 감사합니다. (심호흡)

나는 내 몸이 점점 더 좋아지고, 더 건강해지는 것을 감사합니다. 생활 속에서 기쁨이 샘솟습니다.

나 자신에게, 내 몸에게 감사합니다. 나 자신과 내 몸을 사랑합니다. 그동안 몸 관리를 충분히 못한 나 자신에게 미안합니다. 하지만 다시금 완전한 건강을 회복하는 나 자신에게 감사합니다. (심호흡)

 

 

2-3회 내원한 뒤 다시 작성한 EFT 멘트입니다.

 

1. 3년전 통닭집 알바를 할 때, 주인 딸들과 함께 일했는데, 딸들은 일을 잘 안하고, 나만 일을 많이 했었는데, 무슨 문제가 생기면, 나에게만 책임을 묻고, 나에게만 질책을 해서 스트레스를 엄청나게 많이 받았지만 그래도 1달은 어떻게든 참고 채웠었다. 지금도 그때 일을 생각하면 스트레스 받고, 기분이 나쁘지만, 나 자신을 마음속으로 깊이 받아들이고, 진심으로 이해하는 것을 선택해.

어떻게 보면 그때 알바 했던 경험을 통해 돈 버는 것이 쉽지 않고, 사회생활이 이렇구나 하는 것을 일찍 배울 수 있어서 감사하기도 하다. 지금도 그때 일을 생각하면 스트레스 받고, 기분이 나쁘지만, 나 자신을 마음속으로 깊이 받아들이고, 진심으로 이해하는 것을 선택해.

이제 내 기억 속의 스트레스를 깨끗하게 지우고, 그 스트레스가 내 손의 한포진과 아무 상관이 없는 것을 선택해. 이제 내 마음이 좀더 여유로워지는 것을 선택해.

(심호흡 3회를 실시하세요.)

 

2. 엄마에게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엄마를 생각하기도 싫지만, 이제 나는 엄마 때문에 내 마음이 스트레스 받고, 속상해하는 것에서 벗어나는 것을 선택해.

엄마가 당뇨를 앓고 있고, 젊어서부터 바닷가 일을 많이 해서 여기저기 아플 때마다 이게 다 너희들 때문이라고, 일 많이 해서 아픈 거라고 말하고, 그래서 나에게 투정도 많이 하고, 유독 나에게만-내가 큰딸이라는 이유만으로- 자기를 애기처럼 챙겨주기를 바라고, 나에게만 의존하고, 또 아빠랑 싸울 때마다 화풀이는 나에게 하고, 그리고 이번에 이사하면서도 스트레스를 나에게 많이 주었지만, 이제 나는 엄마 때문에 내 마음이 스트레스 받고, 속상해하는 것에서 벗어나는 것을 선택해. 이제 내 기억 속의 스트레스들을 깨끗하게 지우고, 그 스트레스가 내 손의 한포진과는 아무 상관이 없는 것을 선택해. 이제 내 마음은 잔잔한 호수처럼 평온하고 여유 있어지는 것을 선택해. 이런 나의 경험들이 그래도 미래의 삶에 좋은 밑거름이 되고, 앞으로 내가 살고 싶은 풍요로운 삶의 좋은 밑바탕이 되는 것을 선택해.(심호흡 3회 실시)

 

3. 여전히 엄마랑 마주치고 싶지 않지만, 나 자신을 마음속으로 깊이 받아들이고, 진심으로 이해한다. 어려서부터 힘들게, 불우하게 살아와서 마음 아팠지만, 또 아빠로 인해 가정에 문제가 많았던 것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지만, 이제는 나 자신을 마음속으로 깊이 받아들이고, 진심으로 이해해. 우리 집 경제 사정이 좋은 편이 아니어서 학비는 부모님이 대주셨지만, 내가 스스로 일하고 알바를 해서 생활비를 벌어야만 한다는 것 때문에 스트레스 받았고, 또 그래서 알바하면서 힘들었고, 같이 일하는 애들 때문에도 스트레스를 받았지만, 이제는 그런 스트레스들에서 내가 벗어나는 것을 선택해.

오히려 나의 이런 힘든 가정환경 때문에 사회 경험을 좀 더 일찍 할 수 있었고, 또 돈의 소중함을 알 수 있어서 한편으로는 감사해.

이제는 내가 어려운 가정환경 때문에 스스로 일해서 힘들었고, 내가 생활비를 벌어야만 해서 스트레스 받았다는 기억에서 벗어나서, 나 자신을 깊이 받아들이고, 진심으로 이해하는 것을 선택해.

이제는 과거의 스트레스, 또 현재 내가 받고 있는 스트레스가 내 손의 한포진과 아무 상관이 없는 것을 선택해.

내가 일했던 경험들, 알바 했던 경험들, 힘들었던 경험들이 앞으로의 나의 인생에 도움이 되고, 좋은 밑거름이 되어서 앞으로 미래의 나의 삶이 더 풍요롭고 여유로워지는 것을 선택해.

이제 내 마음이 더 여유로워져서 내 몸이 완벽하게 건강해지는 것을 선택해.

(심호흡 3회 실시)

 

약 4개월 뒤, 꾸준한 한약치료를 한 덕분이기도 하였지만, 이분은 완치되었고, 이후 한포진은 재발하지 않았습니다. 음식 관리도 잘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치료와 식생활 지도를 잘 따라 주신 환자분에게 감사합니다.^^